이모션의 결과물은 물론 화려하지만, 그 이면에는 많은 것들이 숨어있습니다. 치열하게 고민하고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하는 아름답고 단단한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01

Diversity

다채로움

다양한 서비스와 환경에

가장 최적화 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02

Focus

선택과 집중

많은 것을 알지만

가장 잘하는 것을 합니다.

01

e-motion은 디지털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많은 부분을 이해하지만, 그 중 저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분야에 집중하여 완벽한 결과물을 만드는 데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각자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업무를 책임지는 시스템, e-motion의 결과물이 아름다운 이유입니다.

Service

Education

Advertising Platform

E-commerce

Branding

Finance

Life Service

Entertainment Service

Device

PC

Smart Phone

Tablet

Smart Watch

Home Appliance

Space

Media Wall

Media Poll

Media Table

Kiosk

Future

Culture

Lifestyle

Technology

Social

02

e-motion에서는 금융, 쇼핑/유통, 교육, 산업, Life & Entertainment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PC, Mobile, Wearable Device, Home Appliance, Digital Wall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최적화하여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컨설팅 및 구축, 운영을 하고 있으며 미래 사용자들의 경험까지도 함께 연구합니다.

1

Analytics

& Strategy

사용자가 조금 더 머무를 수 있고, 최대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창출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합니다.

서비스 전략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지만, 서비스 성공의 핵심 열쇠입니다. 그래픽이나 인터랙션이 아무리 멋있어도, 서비스에 대한 제대로된 조사와 분석이 뒷받침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루어진 전략위에서는 무용지물일 뿐입니다.

2

User eXperience

& User Interface

주사용자(타겟)의 사용 패턴을 파악하여 그들이 최대한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좋아할 만한 서비스를 고안하는데 성공했다면, 이제는 사용자가 편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경험(UX), 화면(UI)을 고민해야 할 때 입니다. 재미있는 서비스이지만 사용하기에 불편하다면, 사용자는 더욱 편하고 재미있는 다른 서비스를 찾아갈 테니까요.

3

Creative

Design

수 많은 별들 중 유난히 빛나는 별 하나, 저희는 그 하나를 만들고자 합니다.

깔끔해 보이는 색상, 단정해보이는 레이아웃을 한데 모아 정리하면 그럴듯한 디자인이 완성됩니다. 이 작업은 디자인이기는 하지만, 창조적인 디자인은 아니지요.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의 범람 속에서,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단 하나입니다.

4

Research

& Development

안정적이고 효율성 높은, 그리고 시대의 흐름을 이끌어가는 플랫폼을 구현합니다.

이제 단순히 ‘실행이 되는가? 되지 않는가?’에서 끝나는 개발 과정은 무의미합니다. 과거에 무수히 반복하던 일을 손쉽게 할 수 있는 도구들이 많이 나와 있기 때문이죠. 우리는 보다 다른 차원의 결과물을 고민해야 합니다.

5

Contents

& Marketing

무의미한 열 개의 글과 사진보다, 영원히 남을 수 있는 하나의 콘텐트를 지향합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미디어 세상 속에서, 평이하고 단순한 접근방식의 마케팅과 콘텐츠 제공은 사용자들에게 그 어떤 기억으로도 남을 수 없습니다. 사용자와 소통할 수 없는 단방향 채널, 아무런 재미도 느낄 수 없는 딱딱한 글과 사진을 지양합니다.

6

Content

Management

계속적으로 변화하는 시장에서, 정확한 방향을 제시하는 이정표가 되고자 합니다.

전략적이고, 편리하며, 예쁘장한 서비스가 만들어졌습니다. 대체로 이쯤에서 프로젝트 종료를 선언하며 박수를 치곤 하지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놓치고 있는 것이 한 가지 있습니다.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조건, 바로 수익(ROI)입니다.

삼성
LG
SK
나이키
CJ
현대자동차
KT
U+
CGV
kolon
KB
IBK
P&G(소비재-제조)
pizzahut
기아자동차
univjp
신라면세점
한화
신세계
신한금융그룹
우리은행
롯데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이마트
대교그룹
교보생명
동부화재
하나금융그룹
PUMA
KDB대우증권
Pfizer(제약)
SMent
미래에셋
반다이코리아
gsk-제약보건
삼성
LG
SK
나이키
CJ
현대자동차
KT
U+
CGV
kolon
KB
IBK
P&G(소비재-제조)
pizzahut
기아자동차
univjp
신라면세점
한화
신세계
신한금융그룹
우리은행
롯데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이마트
대교그룹
교보생명
동부화재
하나금융그룹
PUMA
KDB대우증권
Pfizer(제약)
SMent
미래에셋
반다이코리아
gsk-제약보건
Featured history

N Award Korea 2015

DIGITAL AD

파이널 리스트

도루코 바버샵 버스

TVCF Award 2015

비TV부문

파이널 리스트

LG U+ loT 광고

Web Award Korea 2015

글로벌서비스

대상

신라 인터넷 면세점

N Award Korea 2014

디지털 부문

최우수상

LG U+

ADSTARS 2014

AD부문

동상

LG U+

Web Award Korea 2014

이벤트 프로모션 부문

대상

LG U+

Web Award Korea 2013

교육부문

대상

대교닷컴

App Award Korea 2013

스마트앱부문

최고대상

기아자동차 기아모션

N Award Korea 2013

E-Commerce

대상

피자헛

App Award Korea 2012

생활브랜드부문

최고대상

CJ The Kitchen App

Web Award Korea 2011

기업일반부문

대상

반다이코리아

App Award Korea 2013

정보서비스부문

UX이노베이션 대상

1km

Web Award Korea 2012

모바일웹 마케팅부문

최고대상

삼성증권

N Award Korea 2012

쇼핑몰부문

통합대상

갤러리아몰

N Award Korea 2012

생활브랜드부문

대상

기아자동차 Q멤버스

App Award Korea 2012

생활브랜드부문

최고대상

CJ The Kitchen App

Web Award Korea 2012

기업일반부문

최우수상

GS에너지 기업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