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Overview

면도기 전문 브랜드 도루코의 글로벌 TVC광고를 집행하다

도루코와 PACE의 브랜드 핵심 자산인 친근감과 품질을 소재로 누구나 보편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하였습니다. 글로벌 타겟층에게 도루코의 친근한 이미지와 제품의 우수한 기능성을 어필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였고, 우리는 이러한 편안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담기위해 마치 손으로 한 것 같은 깔끔하고 부드러운 면도를 광고 속에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260x260
overview_2
overview_3

Brand

Brand

60년 전통의 ‘바버’ 도루코 면도기

60년의 역사와 높은 점유율을 자랑하는 도루코 면도기는 오랜 연륜과 노하우를 가진 연륜있고 전통성있는 브랜드입니다. 이 때문에 오래되고 무거운 브랜드라는 이미지 또한 가지고 있어 이를 탈피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벌이고 이번 글로벌 TVC광고를 통해 친근하고 부드러음으로의 이미지 변신을 꾀했습니다. 면도날이 ‘매일’ 사용하는 일상적 아이템 이라는 점에 착안해 생활에서 쓰이는 다양한 방법들을 친근한 이미지의 글로벌 TVC광고로 표현하여 보다 편안하고 가까운 일상생활에서의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

Brand

Brand

60년 전통의 ‘바버’ 도루코 면도기

60년의 역사와 높은 점유율을 자랑하는 도루코 면도기는 오랜 연륜과 노하우를 가진 연륜있고 전통성있는 브랜드입니다. 이 때문에 오래되고 무거운 브랜드라는 이미지 또한 가지고 있어 이를 탈피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벌이고 이번 글로벌 TVC광고를 통해 친근하고 부드러음으로의 이미지 변신을 꾀했습니다. 면도날이 ‘매일’ 사용하는 일상적 아이템 이라는 점에 착안해 생활에서 쓰이는 다양한 방법들을 친근한 이미지의 글로벌 TVC광고로 표현하여 보다 편안하고 가까운 일상생활에서의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

Result

Result

친근한 이미지와 우수한 기술력을 어필

아빠와 아기, 여자친구와 남자친구 사이의 불화를 도루코 면도기로 한번에 해결한다는 스토리의 TV광고는 친근하면서도 우수한 도루코 면도기의 브랜드 이미지와 기능성을 재미있는 메타포로 한번에 어필하였고 해외시장에서 도루코 브랜드의 이미지의 첫 발판이 되는 TVC광고 로서 충분했다는 평가입니다.

Result

Result

친근한 이미지와 우수한 기술력을 어필

아빠와 아기, 여자친구와 남자친구 사이의 불화를 도루코 면도기로 한번에 해결한다는 스토리의 TV광고는 친근하면서도 우수한 도루코 면도기의 브랜드 이미지와 기능성을 재미있는 메타포로 한번에 어필하였고 해외시장에서 도루코 브랜드의 이미지의 첫 발판이 되는 TVC광고 로서 충분했다는 평가입니다.

GLOBAL TV CF

도루코 글로벌 Start your day with Dorco

Starting your day right can make a world of difference. Life can be complicated but feeling your best can turn that all around. Get close, get comfortable.

DORCO GLOBAL TVC

SHAVED BY HANDS

Release

Client

URL

PM

STRATEGYPLANNING

DESIGN

PUBLISHING

DEVELOPMENT

2014.09

DORCO LIVING

youtube.com/watch?v=XNNiZN7j2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