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Mission

14개국 16개 글로벌 사이트 오픈

Mobile First 시대에 대응하고, 전 세계 글로벌 고객에게 일관된 라네즈 브랜드를 경험 제공을 위하여 각 국가별 트랜드를 파악하여 웹사이트 구축 진행.

Solution

Solution

전 세계 고객들에게 일관된 라네즈 브랜드 경험을 위해 AEM 솔루션을 도입하여 효율적인 통합 구축 및 운영 기반을 마련했다. 직관적인 UI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도모했다.

Result

Result

고객 맞춤 상품의 제안 및 뷰티정보 제공, 상품평 강화로 매출 증대에 기여했다. 그리고 글로벌 리뉴얼인 만큼 국가 별 특성을 반영한 현지화 실현 및 글로벌 표준&운영체계 수립을 도모하여 PC 뿐 아니라 Mobile 환경 또한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UI를 적용 했다.

Design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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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EIGE Global Web Sites

LANEIGE Global Mobile Sites

라네즈 글로벌 리뉴얼 확산 프로젝트

14개국 16개 글로벌 사이트 오픈

Release

Client

2015.04-2016.03

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