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Overview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브랜드 ABW의 디지털 플랫폼 구축

– 반응형 웹 개발, 웹 접근성 준수로 다양한 사용자 환경 고려

– 브랜드 저널리즘 채널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 제공

01_overview_mobile

Project Goal

Project Goal

글로벌 사회공헌 기업으로의 브랜드 이미지 확립

● 영문 사이트 구축을 통한 글로벌 이미지 제고

● 기존 서비스 고도화 및 모바일 최적화를 통한 사용자 참여 유도

A MORE Beautiful World

모든 여성들이 저마다 꿈꾸는 삶을 누리며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사회공헌 활동을 공유하고 소비자의 사회 공헌 참여 기회를 제공

Infographic을 통한 직관적 정보 습득 기회 제공

지도와 메타포를 활용하여 사회공헌 결과 관련 데이터를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함

Brand journalism 채널 제공

저널을 주제별, 테마별로 구분하여 목적에 따른 콘텐츠 탐색 지원 기능 제공
05_brandJournalism_1
05_brandJournalism_2

Design

Design

KEYWORD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여성의 삶에 대한 아름다움, 사회공헌 활동의 철학과 특성, 글로벌로 유입되는 다양한 고객 환경 등의 다각적 분석과 디자인 목표를 통해 A MORE Beautiful World의 브랜드 키워드를 도출합니다.
06_designkeyword_1_2
06_designkeyword_1_3
06_designkeyword_2_2
06_designkeyword_2_3
06_designkeyword_3_2
06_designkeyword_3_3

Design Principle

앞서 도출된 키워드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성적 목표 인상과 시각적 목표 인상을 일관된 방식으로 표현하기 위한 디자인 원칙을 정의합니다.
07_designprinciple_2

Review

Review

PM Interview

Front 와 Admin, 임직원 포털까지 구축 범위가 넓었고, 반응형, 접근성까지 고려해야 했기에 수행 멤버들이 모두 고생이 많았습니다. 무사히 마친 것에 감사드리며 모두 수고하셨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본 사이트를 경험하는 사용자에게는 사회공헌은 어려운 것이 아닌, 멋지고 즐거운 활동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아모레퍼시픽CS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