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Overview

다양한 맛과 행복으로 모두 하나되는 세상

‘바나나 우유’, ‘투게더’ 등 국민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가진 빙그레의 고유 이미지에서 벗어나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제품 패키지 히스토리, 소셜 라이브 페이지를 통해 살아있는 빙그레의 이야기를 언제 어디서나 접해볼 수 있도록 반응형 웹으로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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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Goal

Project Goal

다양한 사업영역을 개척하는 글로벌 식품 리더의 브랜드 이미지 확립

유명 제품에 국한된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글로벌 감성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

홍보 및 바이럴 확산이 용이한 감성적인 UX 구현

다양한 디바이스에서의 접근성 강화 

함께 소통하는 행복과 즐거움

모션과 이미지를 활용한 브랜드 스토리텔링

스토리텔링형 콘텐츠 구성

각 분류별 대표제품부터 브랜드의 역사, 기업 소개, SNS 활동까지 영역별로 이야기 하듯 전개하는 메인 화면 구성

입체적인 제품 소개

제품의 기본 정보, 영양성분표, 브랜드 스토리, TV 광고 영상, 같은 분류의 다른 제품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입체적인 제품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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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Design

Brand Identity Strategy

다양한 온/오프라인 경험 접점에서 일관되어 효과적으로 빙그레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 위한 가이드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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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Visual Background

빙그레만의 Brand Core Value를 도출하여 비주얼 아이덴티티 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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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Visual Motif

빙그레의 온라인 컬러를 새롭게 정립하고 동일한 컬러시스템으로 브랜드의 일관성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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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f

빙그레의 다양한 성격을 성격을 Circle Shape으로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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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iew

Review

PM Interview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빙그레 브랜드를 어떻게 하면 새롭게 보여줄 수 있을지에 대해 프로젝트 진행하는 내내 치열하게 고민하고 밤을 지새웠던 기억이 납니다. 3개월 안에 반응형 웹, 국문/영문 사이트 구축, 관리자 사이트 개발까지 모든 미션을 달성해야 하는데 2017년의 추석 연휴는 왜 그리도 길었는지.. TF의 깊은 고민 끝에 ‘제품’을 중심으로 대담하게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했습니다. 모델이 있지 않은데도 메인부터 빙그레구나! 라고 느낄 수 있도록요! 빙그레 웹사이트 리뉴얼 제작에 열과 성을 다해주신 TF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더불어 힘내라고 음료수를 회사로 보내주시고, 사이트 오픈 기념 기프트콘을 보내주셨던 고객사에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빙그레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빙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