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Overview

애경산업의 신규 스킨 케어 브랜드 FFLOW 쇼핑몰 구축

– 일반 커머스몰과 차별화된 콘텐츠 중심의 뷰티 커머스몰 구축

– 신규 스킨 케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확립

01_overview_mobile

Project Goal

Project Goal

2832 도시 여성들의 새로운 'Beauty Life'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온라인 채널

● 콘텐츠 기반의 뷰티 &  라이프스타일 커머스몰 제공

● 모바일 중심의 제품 탐색 및 구매 편의성 확보

Contents & Commerce

소비자의 구매 우선 순위를 고려한 구조화, 빠른 접근 경로 설계를 통해 각각의 콘텐츠와 제품 자체에 집중되는 힘을 주고 소비와 공유를 용이하게 함

트렌디한 매거진 스타일의 콘텐츠 구성

2535 도시 여성들의 주관심사인 Beauty, Life Style 등 다양한 주제를 감각적인 매거진 스타일의 콘텐츠로 가독성 있게 구성

제품에 충실한 상세 페이지

제품의 기본 정보, 성분표, 브랜드 영상, 사용법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소개 페이지 구성

맞춤형 진단 서비스

간단한 서베이를 통해 개인의 TPO별 맞춤형 솔루션 진단 제공 및 제품/콘텐츠 소비로의 연계
06_service_img

Design

Design

Definition

FFLOW만의 Brand Core Value를 도출하여 비주얼 아이덴티티 확립
07_definition_img1

Design

Design

Keyword

FFLOW의 브랜드 에센스, 타겟 사용자 특성, 디자인 트렌드 등에 대한 다각적 분석을 통해 FFLOW 쇼핑몰만의 디자인 키워드 도출
08_keyword_img2
08_keyword_img3

Design

Design

Concept

도출된 키워드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의 명확한 전달과 쇼핑몰 자체의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디자인 컨셉 정의
09_concept_img
10_made by_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