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Overview

한화 그룹의 통합 웹사이트 아이덴티티 수립

한화그룹의 영어/중국어/일본어/독일어/스페인어/이탈리아어로 제공되는 6개국 글로벌 사이트의 아이덴티티 및 사용성 강화, 웹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컴포넌트 설계 및 개발 구축을 목표로 시작되었다. 또한 한화닷컴이 각 계열사 사이트로의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 주요 과제 중의 하나였다.
sec1-img1
sec1-img2
sec1-img3

Solution

Solution

전략적 유입 개선 및 운영의 효율성 강화

2014년 10월 말, 영문 오픈 이후 트래픽이 전년대비 150% 이상 증가하였으며, 전략국가 중심으로 유입이 개선되었다. 또한 사이트 구축을 통해 정보구조체계화/운영의 효율성 증대/시스템 안정성 강화/콘텐츠 축적 구조가 확립되었으며, 뉴스레터 가입자 또한 증가하였다.

Solution

Solution

효율적인 관리와 논리적인 분석으로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강화

프로젝트 초반, 웹 사용성 및 UI 개발을 위한 UX 컨설팅이 시작되었고, 기획에서 계열사 및 뉴스를 효과적으로 사용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콘텐츠 설계를 진행했다. 특히, 개발에서는 AEM (Adobe Experience Manager)으로 글로벌 웹 콘텐츠 통합관리를 통해 웹/태블릿/스마트폰으로 퍼블리싱하여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 분석 솔루션으로 유입 관리 분석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였다.

Result

Result

전략적 유입 개선 및 운영의 효율성 강화

2014년 10월 말, 영문 오픈 이후 트래픽이 전년대비 150% 이상 증가하였으며, 전략국가 중심으로 유입이 개선되었다. 또한 사이트 구축을 통해 정보구조체계화/운영의 효율성 증대/시스템 안정성 강화/콘텐츠 축적 구조가 확립되었으며, 뉴스레터 가입자 또한 증가하였다.

Result

Result

전략적 유입 개선 및 운영의 효율성 강화

2014년 10월 말, 영문 오픈 이후 트래픽이 전년대비 150% 이상 증가하였으며, 전략국가 중심으로 유입이 개선되었다. 또한 사이트 구축을 통해 정보구조체계화/운영의 효율성 증대/시스템 안정성 강화/콘텐츠 축적 구조가 확립되었으며, 뉴스레터 가입자 또한 증가하였다.

Design

Design

PROTOTYPE DESIGN

WEB MAIN PAGE

sec5-img

TYPEFACE

sec6-img1
sec6-img2
sec6-img3

Detail

Detail

FEATURED VISUALS

MOBILE WEB

Hanwha.com

Web Design & Mobile Design

Release

Client

URL

PM

STRATEGYPLANNING

DESIGN

PUBLISHING

DEVELOPMENT

2015.05

Hanhwa

www.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