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Overview

아티스트가 중심이 되는 곳,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인디와 대중을 넘나드는 영향력 있는 밴드 및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는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만의 색깔을 표현하고자,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 표현
01_overview_1

Project Goal

Project Goal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 정체성(Identitiy) 확장

각  아티스트의 공식사이트로서의 정보 제공, 소비자의 이용패턴 분석을 토대로 화면 설계 및 콘텐츠 기획

Trust, Easy, Simple

공식 홈페이지와 아티스트별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한 오피셜 정보 제공 및 쉽고 간편한 UI 구성

Service Feature

풍부한 경험을 통해 완성된 브랜드 파워와 신뢰를 기반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비스 집합체
04_sevice feature_1

Brand core Values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회사 소개와 더불어 소속 아티스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한 눈에! 정보소통 및 교류의 장(場)으로 진화!
05_brand core values_2-1
05_brand core values_2-1-1
05_brand core values_3-1
05_brand core values_3-1-1

UX Strategy

이용흐름도 분석을 토대로 목적별 정보 구조 도출,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핵심기능과 콘텐츠에 보다 주력
06_ux strategy_1
07_ux strategy_one_1
07_ux strategy_one_1_1
07_ux strategy_one_2
07_ux strategy_one_2_1
07_ux strategy_one_3
07_ux strategy_one_3_1
07_ux strategy_one_4
07_ux strategy_one_4_1
07_ux strategy_one_5
07_ux strategy_one_5_1

Design

Design

KEYWORD

인터파크의 브랜드 메시지와 엔터테인먼트의 성향에 대한 키워드를 정의하고 이를 기반으로 컨셉 키워드 도출 → 심플, 직관, 신뢰, 트렌드, 전문적, 현대적
08_design_2-1
08_design_2-1_1
08_design_3-1
08_design_3-1_1
08_design_4-1
08_design_4-1_1

Review

Review

PM Interview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인터파크의 브랜드 인지도와는 달리 기존의 삼강구도로 재편되어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신규로 입지하는 것은 결코 쉬운일은 아니었습니다. 음악성을 중점으로 한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만의 톤앤매너를 최대한 유지, 반영하고 소속 아티스트들의 공식적인 콘텐츠 제공 및 커뮤니케이션의 소통 창구로 자리잡기 위하여 아티스트별 마이크로 사이트를 구축한다는 목표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녹록치 않은 작업 기간에도 불구하고 여러 아이디어 및 의견을 조율하여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도와주신 프로젝트 구성원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인터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