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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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 6일 만에 300만 조회수를 돌파한

2014년 대표 바이럴 영상 캠페인

가입자 유치를 위한 치열한 마케팅 캠페인이 쏟아져 나오는 통신 업계에서 타사와 차별화되는 컨텐츠로 LG 유플러스의 결합 할인 요금제를 소개하고, 2030 타겟 유저에게 확산시키기 위해 병맛 코드와 예능적인 요소를 가미한 바이럴 영상을 기획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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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ul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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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투브 공개 4일 200만뷰,

6일 300만뷰 돌파! 언론 100회 이상 노출

발연기의 조상', '로봇 연기의 창시자' 등으로 젊은 층에서 화제가 되었던 장수원. 그의 어색한 연기에
즐거워하는 세대이자 바이럴에 주도적인 세대를 타깃으로 트렌디한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여 대중에게
웃음을 제공하는 동시에 LG U+의 가족친구할인 요금제가 자연스럽게 인지될 수 있도록 시나리오를
구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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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과 전쟁”의 구성에 병맛코드를 녹여

자막 개그에 익숙해진 젊은 세대에게 더욱 어필

장수원의 발연기가 처음 등장했던 “사랑과 전쟁”의 구성을 차용하고, 빅모델을 활용한 경쟁사의 광고를
적당히 패러디하여 영상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하였고, 흔히 말하는 “깨알 같다.”, “병맛 코드” 등을
적절하게 녹여낸 자막을 활용하여, 다양한 영상 매체를 통해 자막 개그에 익숙해진 젊은 세대에게
본 바이럴 영상을 더욱 어필하고자 하였습니다.
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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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LTE8 가족친구할인 바이럴 영상 캠페인

U+LTE8이 새롭게 출시한 가족친구할인!!
포텐 터진 장수원의 불꽃 연기를 감상해 주세요!!
ccc

Pro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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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원을 칸으로!

영상을 더욱 붐업하기 위해 영상 조회수가 200만을 넘으면 모델 장수원씨를 프랑스 칸으로 보내준다는 컨셉의 프로모션을 함께 기획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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