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Overview

콘서트의 감동을 집안에서도 누릴 수 있는 tvG 우퍼 바이럴 캠페인

황치열, 홍대 기타 여신 리싸와 함께 90년대 메가 히트곡인 솔리드의 ‘이 밤의 끝을 잡고'를 모던 락으로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를 제작, 뮤직비디오 속 두 명의 모델과 함께 tv G 우퍼를 지속적으로 노출하고, 콘서트의 감동을 집안에서도 누릴 수 있다는 키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campaign2
contents2
promotion2

Feature

Feature

보는 tv에서 듣는 tv로 바뀐 요즘 트렌드에

최적화된 IPTV셋톱 박스

LG U+ 에서 새롭게 출시된 IPTV셋톱 박스 U+tv G 우퍼의 인지도를 높이고, 홈시어터나 사운드바로 영상을 즐기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최대한 자연스럽게 전달하였습니다.
browser2

라이브 약 2주만에 총 조회 수 100 만을 돌파하며
음원차트 석권

'불후의 명곡', '너목보'의 스타 황치열, 홍대 기타 여신 리싸와 함께 90년대 메가 히트곡인 솔리드의
‘이 밤의 끝을 잡고'를 모던 락으로 리메이크하여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리메이크 음원도 함께
출시하였습니다.

CAMPAIGN MOVIE

솔리드 '이 밤의 끝을 잡고' - 황치열, 리싸 (leeSA) 리메이크 Ver.(feat. tv G woofer)

90년대 메가 히트곡! 솔리드의이 밤의 끝을 잡고' 환상적인 콜라보로 20년만에 모던 락으로 재탄생하다.
'불후의 명곡', '너목보'의 스타 황치열 + 홍대 기타 여신 리싸의 2015년 리메이크 버전 대공개!

LG U+

tv G 우퍼 바이럴 영상 캠페인

Release

Client

URL

PM

STRATEGYPLANNING

DESIGN

PUBLISHING

DEVELOPMENT

2015.06

LG U+

youtu.be/23oVRoiu_d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