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Overview

삼성전자 68개국 B2B 사이트

세상에 없는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미션으로, 저소득층/ 젊은 층이 자주 방문할 수 있는 홈페이지, 삼성의 대표성을 잘 담아낼 수 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하는데 목표를 둔 프로젝트. PC용 웹사이트와 모바일용 웹사이트를 각각 제작함에 따르는 운영의 비효율적인 부분을 해결하고 사용자의 웹 브라우징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페이지를 보여 줄 수 있는 웹 사이트 제작 및 웹접근성 프로젝트.
web1
ux2
dev2

Result

Result

전략적 유입 개선 및 운영의 효율성 강화

2014년 10월 말, 영문 오픈 이후 트래픽이 전년대비 150% 이상 증가하였으며, 전략국가 중심으로 유입이 개선되었다. 또한 사이트 구축을 통해 정보구조체계화/운영의 효율성 증대/시스템 안정성 강화/콘텐츠 축적 구조가 확립되었으며, 뉴스레터 가입자 또한 증가하였다.
samsung_monitor_s
00.Homepage_01.DeskTop_ver05.2banner2col

Solution

Solution

전략적 유입 개선 및 운영의 효율성 강화

2014년 10월 말, 영문 오픈 이후 트래픽이 전년대비 150% 이상 증가하였으며, 전략국가 중심으로 유입이 개선되었다. 또한 사이트 구축을 통해 정보구조체계화/운영의 효율성 증대/시스템 안정성 강화/콘텐츠 축적 구조가 확립되었으며, 뉴스레터 가입자 또한 증가하였다.
00.Homepage_01.DeskTop_ver05.2banner2col

ILLUSTRATION

Design

Design

WEB PAGES

Layer-1692

Samsung.com B2B Global Roll-out Project

Web Design & Mobile Design

Release

Client

URL

PM

STRATEGYPLANNING

DESIGN

PUBLISHING

DEVELOPMENT

2014.09

Samsung Electronics

www.samsung.com/uk/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