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Overview

이모션의 가장 오랜 파트너, 삼성그룹의 대표 홈페이지

세상에 없는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미션으로, 저소득층/ 젊은 층이 자주 방문할 수 있는 홈페이지, 삼성의 대표성을 잘 담아낼 수 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하는데 목표를 둔 프로젝트. PC용 웹사이트와 모바일용 웹사이트를 각각 제작함에 따르는 운영의 비효율적인 부분을 해결하고 사용자의 웹 브라우징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페이지를 보여 줄 수 있는 웹 사이트 제작 및 웹접근성 프로젝트.
ux
web
dev
main

Mission

Mission

사회적 기업으로서 삼성을 어떻게 보여주는 것이 좋을까?

사회적 책임 수행의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적극활용, 보여주는 것에만 초점을 두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루지 못하는 문제점을 주요 기업 사례 분석과 그룹 내외부의 기대와 지향점을 반영하여 '진심'을 핵심가치로 '소통하는 방식의 변화'를 통한 새로움 추구. PC용 웹사이트와 모바일용 웹사이트를 각각 제작하지 않고 사용자 브라우징 환경에 따라 최적의 브라우징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반응형웹 제작 기술을 사용.

Solution

Solution

진정한 소통의 가치를 실현하는,

세상에 없던 홈페이지

참여하며 함께 소통하고 진화해 나가는 세상에 없던 '진정한 소통의 가치를 실현하는' 홈페이지를 콘텐츠/기술/디자인적 변화를 통해 새롭게 구축. 삼성의 다양한 콘텐트 등을 삼성 소식, 함께하는 삼성, 인재와 채용 3개의 섹션 대표면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dog

PROTOTYPE

Layer-1689

WEB DESIGN

00_Main_01_함께하는삼성
01_Sub_02_선대회장님
00_Main_03_인재와채용

삼성그룹 홈페이지 사전컨설팅 및 리뉴얼 구축

Release

Client

URL

PM

STRATEGYPLANNING

DESIGN

PUBLISHING

DEVELOPMENT

2013.08

제일기획

www.samsu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