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Overview

오딧세이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진행

정확한 타깃 선정, 전략적 분석을 통한 솔루션 제시 및 구현
ODYSSEY_ov_03
ODYSSEY_ov_02
ODYSSEY_ov_01

Mission

Mission

젊은 남성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확립

'2016 오딧세이 핵심 키워드 ‘블루 에너지’를 통한 남성전문 브랜드 오딧세이 이미지 확립.
748x691_

Solution

Solution

시각적 요소를 통한

핵심 키워드 노출 및 메시지 전달

‘블루 에너지 라인’을 남성적인 시각 요소로 연상 마케팅식 메시지 전달 > ‘블루에너지’를 연상케하는 컬러톤 사용 및 빅 이미지, 영상, 인포그래픽 활용

Design

Design

WEB MAIN

webmain

Design

Design

WEB DETAIL

webdetai2l

ODYSSEY

Brand Repositioning

Release

Client

2016.01

아모레 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