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건강도우미
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 2019.03.01 Construction, Mobile App
업그레이드된 임직원 건강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폭넓은 헬스케어 서비스입니다.
고객의 취식 이력을 기반으로 통합적인
건강관리 서비스와 함께 맞춤형 식단과
체형 관리 등의 구체적인 솔루션 제시합니다.
Project Goal다양한 상품 라인업 및 이벤트 혜택 제공은 물론 사용자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메뉴 추천과 운동 관리 기능을 통해 폭넓은 헬스케어 서비스로
확장할 수 있는 건강 관련 빅데이터 확보를 목표로합니다.
위클리 리포트 제공
한 주간의 섭취 칼로리, 식사패턴, 섭취 영양소, 운동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개인의 데이터를 다각도로 분석할 수 있는 위클리 리포트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건강관리 상태를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할 수 있도록 설계합니다.
지속가능한 건강관리를 위한 서비스
경쟁심리를 활용한 걸음 수 배틀 및 목표 달성 가이드를 통해 사용자의 흥미를
자극하고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유도합니다.

Design Concept

BI Strategy
기존 삼성웰스토리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새로운 Sub 브랜드로서 빅데이터,
푸드테크 등 여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식음 기반 건강관리 전문 서비스’로 브랜드 이미지를 확장시킵니다.
Visual Background
웰스토리 플러스만의 Brand Core Value를 도출하여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확립합니다.
Design Motif
웰스토리 플러스의 온라인 컬러를 새롭게 정립하고 공통된 컬러 시스템으로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PROJECT INTERVIEW

대부분의 데이터를 삼성전자와 API를 통해 주고받으며, 웹상에서는 액션이 없는 상태에서도 삼성전자와의 데이터 동기화가 이루어져야 해서 일반적인 웹사이트에서와는 달리, 개발적으로 생소한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케이스에도 효율적인 대응으로 이슈들을 차근히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 TF가 중도 이탈 없이, 납기일을 준수하며 나이스하게 마무리 지은 프로젝트였습니다. 잦은 수정사항, 오픈 직전까지 나오는 요구 사항에도 불구하고 오픈 지연 없이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수 있게 해준 전체 TF에게 감사드립니다.

  • PM차민경
  • Strategy Planning정하영, 학장기
  • Design박선우, 구수원, 윤요한
  • Publishing김지만, 한슬기, 김동영
  • Development정경훈, 장종성, 이문기, 민승기, 김인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