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감나게 만나는
삼성 모바일 체험 앱
삼성전자 2019.05.01 Construction, Mobile App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한 고객이
디바이스를 편리하게 탐색하고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새롭게 출시되는
삼성전자 디바이스의 USP를 다채로운
동영상 및 이미지를 통해 표현합니다.
Project Goal삼성전자 갤럭시A 시리즈를 Main Target인 Z세대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전달하고,
접근이 쉽도록 바탕화면 Widget에 6가지 Key Feature를 표현합니다.
딱딱한 텍스트 설명을 지양하고, 영상 및 이미지와 같은 Visual 요소로
디바이스의 주요 기능을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생생하게
생생한 디바이스 체험을 통해 고객이 직접 보고 느끼며 신규 디바이스의
특장점(Unique Selling Proposition)을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합니다.
선명하고 몰입감있는
제품의 주요 특장점을 재치있는 위젯 UI 디자인에 담아,
직관적으로 기능을 보여주는 영상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 어떤 언어로도
영어,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외 태국, 아랍, 유럽 등 40여 개 이상의 다국어로 제작하였습니다.

PROJECT INTERVIEW

처음 해보는 유형의 프로젝트로 적응기가 필요했던 것 같습니다. 초반에는 고객이 요구하는 USP를 잘 표현한 영상과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이 숙제였고, 40여 개국 언어를 반영하여 일일이 검수하는 것 또한 매우 어려운 작업이었습니다. 특히 개발파트에서는 정체가 불분명한 오류를 찾기 위해 매우 고생이 많았습니다. 큰 이슈 없이 마무리 지을 수 있게 수고해 주신 기획, 디자인, 개발 모든 멤버에게 감사드립니다.

  • PM손정은
  • Strategy Planning김혜원, 허지인
  • Design김정아, 신성희, 유세리, 송지선
  • Development서경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