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기가 쉬워진다
CJ더마켓
CJ제일제당 2019.07.01 Construction, PC web, Mobile Web, Mobile App
새로운 BI인 ‘CJ더마켓’을 고객에게 알리고
식품 트렌드 변화와 확대된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합니다. 고객 편의성 개선과
운영 효율성을 위해 온라인 플랫폼을
전면 리뉴얼하였습니다.
Project Goal상품 라인업과 간결한 상품정보를 전달하는 상품존과
이벤트, 혜택, 특가 상품 등을 제공하는 마케팅 존의 구분과 같이
전반적인 UX Flow를 개선하는 방향으로 목표를 설정하였습니다.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상품제시
고객의 Lifestyle을 고려한 명확한 의도 전달과 시각적인 집중도를 높여
쇼핑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콘텐츠 맞춤형 인터페이스
상품, 마케팅, 레시피 등 콘텐츠 성격에 따라 각각 차별화된 UI를 적용합니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UI/UX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직관적이고 심플한 UX/UI를 구현합니다.

Design Concept

Overview
계속해서 변화하는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고 다방면의 변화를 위해
새로운 BI와 함께 전반적인 웹사이트 디자인 고도화 및 UI/UX를 개선합니다.
Principle
서비스 전략을 기반으로 3가지 차별화된 포인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서의 디자인 핵심 가치 도출합니다.
Concept
새로워진 BI와 함께 Valuable Experience를 바탕으로 밝고 명확한 컬러와
이미지를 사용하고 심플하고 편리한 UI를 구현하여 친근하고 생동감 있는 CJ더마켓을 표현합니다.

PROJECT INTERVIEW

CJ더마켓은 8년 만에 이뤄지는 CJ제일제당 온라인 플랫폼 전면 리뉴얼로 고객사의 기대가 큰 프로젝트였습니다. 여러 가지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 업무를 완료해 주신 이글리안들 덕분에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오픈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 안팎으로 도움 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PM이계설
  • Strategy Planning김윤빈, 김부영, 김예진, 손예슬
  • Design허민수, 오경수, 여소윤, 전민준, 동윤건, 이유미
  • Publishing염주성, 지은유, 이정민, 김정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