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oint 앱은 현대백화점 그룹의 다양한 혜택을 전달하는 마케팅 채널로서 사용자에게 쉽고 빠른 경험을 줄 수 있도록 UX 컨설팅을 통해 선 진행되었고 새롭게 리뉴얼되는 앱에서는 포인트 쌓기/쓰기라는 개념을 UI에도 명확하게 담기도록 디자인이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리뉴얼된 H.Point의 브랜드 컬러의 신규 확립이 필요하여,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고객사에 제안했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에도 몇 차례 수정이 되었지만 고생한 만큼 새롭게 확립된 컬러를 고객사도 만족했던 기억이 납니다.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무사히 오픈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 고객사와 TFT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