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이 쉬워진다
엠디엠
㈜엠디엠 2020.11 Renewal, PC web, Mobile Web
부동산 개발 시행사 1위인 엠디엠의 이미지를
고객에게 알기 쉽게 전달하고, 주요 타겟인
업계 관계자 및 취업준비생이 쉽게 열람하고
지원신청을 할 수 있도록 쉽고 빠른
UI/UX 구성으로 사용성을 강화하였습니다.
Project Goal업계 리드 컴퍼니로써 20여년간 쌓아온 수 많은 엠디엠의 실적과 사회 공헌을
대내외에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브랜딩 채널을 구축합니다.
효율적인 적응형 구조
페럴럭스 방식과 대 카테고리가 반영된 메인 콘텐츠 구조로
구축 & 운영 효율성을 위해 반응형이 아닌 적응형 구조로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콘텐츠를 통한 브랜드 강화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내용의 콘텐츠를 발굴, 해당 콘텐츠를 통해
기업 브랜드의 강화를 도모하였습니다.
유기적으로 활용 가능한 운영 컨텐츠
기존의 콘텐츠 수준을 유지하여 별도의 추가 업무를 발생시키지 않도록 하고,
고객사 자체적으로 유기적인 운영과 브랜딩이 가능하도록 UX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Design Concept

Color System
기존 운용되던 아이덴티티 컬러를 유지하여 디자인에 적용하고
동시에 새롭게 개편되는 디자인에 맞춰 웹 전용 특별 컬러를 추가하였습니다.
Concept
사이트의 주요 콘텐츠를 명확히 카테고라이징 하면서,
전체적으로는 최근 디자인 트렌드 요소들을 적절히 반영하였습니다.

PROJECT INTERVIEW

고객사는 올해 2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였습니다. 그동안 해당 사업분야에서 리드 컴퍼니로써 사업 성과와 사회 공헌을 통한 상생의 이미지를 쌓아왔고, 이를 대내·외적으로 알리고자 하는 다양한 활동들이 있었습니다. 이 점을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십분 반영하고자 콘텐츠 기획, 디자인 설계 등에서 깊은 고민이 많았던 프로젝트였습니다. 단순히 심미적 아름다움과 기술적 독창성이 아닌 실질적 고객 가치를 담아 내기 위해, 그리고 고객의 고민을 수용하는 과정에서 팀원들 모두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규모 면에서는 크지 않은 프로젝트였지만, 팀원 모두 아주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프로젝트가 잘 수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준 팀 구성원분들과 고객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 PM안지현
  • Consulting안지현
  • Strategy Planning전략본부 3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