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맞춤 솔루션
Wells
교원그룹 2020.12.01 Renewal, PC web, Mobile Web
웰스 사이트로 찾아오는 사용자를 확대하고
운영자가 지속 관리하지 않아도 자생하는,
살아 숨쉬는 활성화된 사이트로 리뉴얼하였습니다.
고객에게 웰스를 ‘체험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인식시키는 중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개편했습니다.
Project Goal웰스의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동시에
전반적인 사이트 메뉴와 구조를 개편하여 편의성을 높여
고객들이 사이트를 방문하는 확실하고 새로운 이유를 만들겠습니다.
일괄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
상품 카테고리 중심 구조에서 상품과 브랜드 각각의 관점에 맞추어 간소화하고,
흩어져 있던 메뉴들을 그룹핑하여 사용자 접근성을 개선하였습니다.
다양한 콘텐츠 제공 및 편리한 UI
웰스만의 좋은 콘텐츠를 사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조를 변경하고
사용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과 별도 메뉴로 그룹핑하였습니다.
브랜드와 고객의 소통 공간
제품 탐색과 결제, 그리고 다이렉트몰의 역할을 하며,
고객이 쉽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아이콘 스타일
웰스의 브랜드 컬러를 포인트로 디자인 엘리먼트를 구성하고
직관적이고 통일감있는 아이콘을 제작하였습니다.
Keyword
Wells + 대지에 공간을 의미하는 Imperium을 합성하여 건강하고 생동감 넘치는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웰스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가치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가고자하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PROJECT INTERVIEW

렌털 서비스란 평소 접하기 힘든 서비스를 리뉴얼하게 되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렌털이라는 특이 케이스를 하며 모든 프로젝트 멤버들이 정말 고생이 많았습니다. 고생한 만큼 렌털 사이트의 표준이 되는 사이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PM한관운
  • Strategy Planning이의정, 안선영
  • Design유정민, 소유미, 이유미, 박혜란, 안지선, 송지선, 신성희, 권효진
  • Publishing박래섭, 김도은, 이수현, 김소연
  • Development이소정, 정주희, 조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