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쓰는것들의 최상
JAJU
신세계인터내셔날 2021.11 Renewal, PC web, Mobile App, Mobile Web
자주쓰는 것들의 최상 - JAJU는 (주)신세계인터내셔날의
리빙 브랜드 JAJU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합니다.
오픈아이디어, 스탬프, 자주라이브 등 특화 서비스를 추가하였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쇼핑 편의성을 강화하였습니다.
S.I Village와 이커머스 Flow를 공유해 일관된 UX를 제공합니다.
Project GoalJAJU는 신세계 인터내셔날의 S.I Village과 동일한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화된 전시 영역과 신규 서비스는 JAJU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독립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다가가 JAJU를 찾는 고객의 목적 구매를 도와줍니다.
카테고리 개편
기존 카테고리 2depth(70개)에서 3depth(220개) 구조로 변경하고,
직관적인 카테고리 명칭을 사용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한 AI 추천 상품을 통해 사용자에 맞춰 상품을 추천하고,
JAJU가 제안하는 웹진 콘텐츠를 통해 라이프스타일별 추천 상품을 제안합니다.
아이콘 스타일
생동감 있는 컬러를 활용하여 친근한 이미지 브랜드를 강조하고,
직관적인 형태의 아이콘으로 정보 전달력을 향상시켰습니다.

Design Concept

KEYWORD
고객의 생활패턴에 맞는 큐레이션으로 건강한 소비를 제안합니다.
CONCEPT
최적화된 UX/UI 구현을 통해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PROJECT INTERVIEW

JAJU는 JAJU 특화 서비스 + S.I Village와 플랫폼을 공유하는 영역으로 이뤄진 서비스입니다. 이모션글로벌에서는 JAJU 특화 영역의 기획, 디자인, 퍼블리싱 및 S.I Village와 공통으로 사용하는 영역의 디자인, 퍼블리싱을 맡아서 진행했습니다. 1년이 넘는 긴 기간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힘든 점도 많았지만, 프로젝트 구성원들의 노력으로 무사히 프로젝트를 오픈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 주신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 PROJECT MANAGER김윤빈
  • STRATEGY PLANNING김하린, 한나라, 김상기, 신예지
  • DESIGN김선녀, 오경수, 이수지, 김성민, 유세리, 이유미, 박혜란
  • Publishing박래섭, 김소연, 김도은, 이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