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대전 다트게임
BATTLE DART
(주)피닉스다트 2022.04 PC web, Mobile Web, Construction
온라인대전 다트 게임 “ 배틀다트 ”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 재미와 경쟁으로, 참여공간을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다트 게임을 넘어서 온라인으로 대전으로의 연계 통해서,
새로운 다트 플렛폼 형성 과 다트 활성화를 유도하며 참여와 성취도 향상 시킬 수 있는 온라인 다트대전의 환경을 제공 합니다.
Project Goal신규 온라인 대전 다트게임을 통해서 경쟁, 대결, 승리 및 랭킹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재미와 경쟁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 과 플렛폼 환경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콘텐츠 구현
랭킹, 미션, 뱃지, 레벨, 리더보드등 재미있는 콘텐츠 구현을 통해서 재미와 경쟁으로,
서비스에 몰입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합니다.
확장된 서비스 경험
플레이어들의 활동 내역을 노출하고 양방향 소통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친구추천 등을 총해 신규 다트유저 및 기존고객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새로운 플랫폼 환경
기존 샵 및 커뮤니티와 및 동호회와 연계하며, 온라인으로 세계의 여러나라의
유저들과 다트게임을 공간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환경을 제공 합니다.

Design Concept

Keyword
개인화된 정보를 쉽게 구성하여 사용성과 편의성을 상승시켰으며 오프라인 공간의 감성을
연계할 수 있도록 다크 테마를 활용하여 사용자들의 몰입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GRAPHIC STYLE
다트 플라이트 내 헥사곤을 모티프로 활용하여 일관된 아이덴티티로 제작 되었습니다.

PROJECT INTERVIEW

오프라인 다트 게임을 온라인으로 연계하고, 기존고객을 유지하고 및 재미와 경쟁이라는 키워드로 서비스로 구축하다 보니 세세하게 체크하고 관리할 포인트가 많았는데, 각 파트에서 전문가로서 역량을 잘 발휘하여 성공적으로 구축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본 배틀다트를 통해서 많은 다트유저들이 새로운 플렛폼에서 재미와 몰입을 느끼게 되길 바랍니다.

  • PROJECT MANAGER안재용
  • PLANNING정재은, 김한별, 윤소진
  • DESIGN전민준, 손성은, 홍지수, 김혜미
  • PUBLISHING이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