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아름다운 세상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2018.02.01 Construction, PC web, Mobile Web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플랫폼은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용자 환경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브랜드 저널리즘 채널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Project Goal영문 사이트 구축을 통한 글로벌 이미지 제고하고,
기존 서비스 고도화 및 모바일 최적화를 통한 사용자 참여를 유도합니다.
A MORE Beautiful World
모든 여성들이 저마다 꿈꾸는 삶을 누리며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사회 공헌 활동을 공유하고 소비자의 사회 공헌 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INFOGRAPHIC
지도와 메타포 활용으로 사회공헌 결과 관련 데이터를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Brand journalishm
저널을 주제별, 테마별로 구분하여 목적에 따른 콘텐츠 탐색을 지원합니다.

Design Concept

Keyword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여성의 삶에 대한 아름다움,
사회 공헌 활동의 철학과 특성, 그리고 전세계에서 유입되는
다양한 고객들을 고려하여 AMORE Beautiful World 의 브랜드 키워드를 도출했습니다.
principle
앞서 도출된 키워드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성적 목표 인상과 시각적 목표 인상을
일관된 방식으로 표현하기 위한 디자인 원칙을 정의하였습니다.

PROJECT INTERVIEW

Front 와 Admin, 임직원 포털까지 구축 범위가 넓었고, 반응형, 접근성까지 고려해야 했기에 수행 멤버들이 모두 고생이 많았습니다. 무사히 마친 것에 감사드리며 모두 수고하셨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본 사이트를 경험하는 사용자에게는 사회공헌은 어려운 것이 아닌, 멋지고 즐거운 활동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 PM안수혁, 이태연
  • Strategy Planning이정윤, 김선빈, 이현빈
  • Design허민수, 김초은, 나지영, 이진주
  • Publishing윤영서, 이대성, 지선애, 정성우, 강민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