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re sorry but EMOTION doesn't work properly without JavaScript enabled. Please enable it to continue.
Works
새로운 뷰티라이프
FFLOW
애경산업
2018.04
Construction, PC web, Mobile Web
FFLOW 쇼핑몰은 일반 커머스몰과
차별화된 콘텐츠 중심의 뷰티 커머스몰로써
타겟 사용자 특성을 분석하여, 꼭 맞는 제품을
제시하는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했습니다.
Project Goal
Contents & Commerce
소비자의 구매 우선 순위를 고려한 구조화,
빠른 접근 경로 설계
트렌디한 매거진 스타일의 콘텐츠 구성
2535 도시 여성들의 주관심사인 Beauty, Life Style 등의
다양한 주제를 감각적인 매거진 스타일로 가독성 있게 구성합니다.
제품에 충실한 상세 페이지
제품의 기본 정보, 성분표, 브랜드 영상, 사용법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소개 페이지로 구성합니다.
맞춤형 진단 서비스
간단한 서베이를 통해 개인의 TPO 별 맞춤형 솔루션 진단을 제공하고 제품/콘텐츠 소비로 연계시킵니다.
Design Concept
Definition
FFLOW만의 Brand Core Value를 도출하여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확립합니다.
Keyword
FFLOW의 브랜드 에센스, 타겟 사용자 특성, 디자인 트렌드 등에 대한 다각적 분석으로
FFLOW 쇼핑몰만의 디자인 키워드를 도출합니다.
PROJECT INTERVIEW
PM
차민경
Strategy Planning
박대성, 김혜원, 김선빈, 유세진, 진소현
Design
김초은, 송주란, 윤단영, 정정아
Publishing
염주성, 지선애, 박광인
Development
박철호, 강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