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가 중심이 되는 곳
인터파크
인터파크 2017.09.01 Construction, PC web, Mobile Web
인디와 대중을 넘나드는 영향력 있는 밴드와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만의
고유의 색깔을 표현하고, 아티스트
중심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Project Goal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 정체성(Identitiy)을 확장하며
각 아티스트의 공식사이트로서의 정보 제공, 소비자의 이용패턴 분석을
토대로 화면 설계 및 콘텐츠 기획을 진행합니다.
Trust, Easy, Simple
공식 홈페이지와 아티스트 별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한 오피셜 정보를 제공하고
쉽고 간편한 UI를 구성합니다.
UX Approach
‘맞춤-연관-검색’ 구조로 시청자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현장의
생생한 몰입감을 유도합니다.
Brand Core Values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회사 소개와 더불어 소속 아티스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하여 정보소통 및 교육의 장으로 진화했습니다.

Design Concept

Keyword
인터파크의 브랜드 메시지와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키워드를 정의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콘셉트 키워드를 도출하였습니다.

PROJECT INTERVIEW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인터파크의 브랜드 인지도와는 달리 기존의 삼강구도로 재편되어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신규로 입지하는 것은 결코 쉬운일은 아니었습니다. 음악성을 중점으로 한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만의 톤앤매너를 최대한 유지, 반영하고 소속 아티스트들의 공식적인 콘텐츠 제공 및 커뮤니케이션의 소통 창구로 자리잡기 위하여 아티스트별 마이크로 사이트를 구축한다는 목표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녹록치 않은 작업 기간에도 불구하고 여러 아이디어 및 의견을 조율하여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도와주신 프로젝트 구성원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PM송성훈
  • Strategy Planning송성훈
  • Design유정민, 문미현, 윤단영
  • Publishing이정민, 이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