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Overview

보험계약자의 개인화된 시각 데이터를 통해 스스로 리스크 솔루션에 대해 인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차별화 된 '삼성화재 모바일앱'.

삼성화재의 UX Strategy부터 개인화 데이터의 시각화, 그리고 사용자들의 니즈를 맞춘 솔루션까지 e-motion이 함께 했습니다.

Mission

Mission

새롭고 차별화 된

고객 관리 경험을 제공하는

창구 중심의 모바일 앱 UX

보험계약자의 개인화된 시각화 데이터를 제공하여, 고객이 자신의 리스크 솔루션(보장)에 대해인지하고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창구중심의 모바일 앱을 제작, 이를 통해 새롭고 차별화된 고객 관리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Solution

Solution

Pain Point & Unmet Needs 분석과 최적화

In-depth Interview와 UT, 이미지연상 인터뷰를 통해 삼성화재 모바일 앱의 Pain Point와 실제 삼성화재 고객의 Unmet Needs를 파악. 이를 통해 도출한 UI/UX전략을 TO-BE모델에 반영하였으며, 실 사용자를 대상으로 검증과정을 거쳐 모바일의 최적화된 앱을 제작했습니다.

Solution

Solution

Pain Point & Unmet Needs 분석과 최적화

In-depth Interview와 UT, 이미지연상 인터뷰를 통해 삼성화재 모바일 앱의 Pain Point와 실제 삼성화재 고객의 Unmet Needs를 파악. 이를 통해 도출한 UI/UX전략을 TO-BE모델에 반영하였으며, 실 사용자를 대상으로 검증과정을 거쳐 모바일의 최적화된 앱을 제작했습니다.

Design

Design

PROTOTYPE

ICON DESIGN

POP-UP STYLE

DAILY BACKGROUND

Samsung FIre Mobile App

UX Renewel Project

Release

Client

2014.08

Samsung F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