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Overview

사용성 개선을 기반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주요화면 개선

상품탐색, 주문/결제 프로세스에 대한 사용선 개선을 주 목적으로 심미성, 사용성, 편리성, 기능성 등을 중심으로 PC웹 & 모바일 앱의 주요화면을 개선
ux1
UI1
dev1
man1

Solution

Solution

다양한 UX 조사 방법을 통해 도출한 전략으로

사용성을 개선하였습니다

Online survey, FGI, Usability Test, Heuristic Evaluation 등을 통한 사용자 조사를 통해, Unmet needs및 Pain Point 도출.분석자료를 기반으로 하여 IA, 디자인, 주요 페이지의 기능 개선을 위한 전략을 도출하고, 프로토타입 제작 후 실제 주요 페이지 재구축.

Result

Result

전략적 유입 개선 및 운영의 효율성 강화

보다 향상된 기능 및 사용성, 디자인으로 사용자 만족감을 높이고자 하였으며, 앞선 트랜드를 전달할 수 있는 한국 대표 면세쇼핑몰의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함.

Result

Result

전략적 유입 개선 및 운영의 효율성 강화

보다 향상된 기능 및 사용성, 디자인으로 사용자 만족감을 높이고자 하였으며, 앞선 트랜드를 전달할 수 있는 한국 대표 면세쇼핑몰의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함.
shilla_mobile

COLOR SYSTEM

TYPEFACE

shilla_text1
shilla_text2

PROMOTION ORNAMENTS

shilla_ornaments

WEB MAIN DESIGN

shilla_design

MOBILE APP / WEB

shilla_mobile2
shilla_mobile4
shilla_mobile3

신라인터넷면세점

Web & Mobile UX 개선

Release

Client

2014-2015

신라면세점